Site Overlay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으로라부안바조행비행

자카르타에서코모도드래곤의은신처로여행하고싶다면더이상발리를경유할필요는없지만코모도국립공원입구인라부안바조(Labuan Bajo)로직항할수있습니다.

 

베니 S 부타르타르는기업커뮤니케이션가루다인도네시아의부사장을시작으로현재토요일을제외한매일노선을운항하고있다고발표했다.

Wonderful Indonesia

가루다는봄바디어 CRJ1000 넥스트젠항공기를이용하여 96개의의자(모든이코노미클래스)를수용할수있는이노선을운항합니다. 귀국항공편은라부안바조(Labuan Bajo)를 15.00으로출발하고 16.10현지에서자카르타에착륙합니다.

 

한편, 가루다의발리-라부안바조항공편은 70명의승객을수용할수있는 ATR72-600 항공기를사용하여여전히작동할것입니다. 가루다의부사장베니부타르부타르(Benny Butarbutar)는새로운노선의출범은항공사의국가및글로벌확장전략과일치하며, 인도네시아의국가관광진흥전략을지원하여관광객입국을용이하게하고증대할수있다고덧붙였다. 인도네시아의많은아름다운목적지. 코모도와플로레스섬은서둘러생태관광개발을위해지정된국가의 10 가지우선목적지중하나입니다.

 

이스트누사텅가라지방의라부안바조는멸종위기에처한선사시대코모도도마뱀의서식지로들어온주요입구항구로, 이섬에서만볼수있습니다. 자연그대로의해변과이코모도국립공원의흥미로운특징. 또한플로레스는산을트레킹하는것, 켈리무투산의삼색분화구호수에서기적, 루탕의독특한둥근거미줄논, 돌진하는폭포, 시간과경험으로돌아오는등다양한어트랙션을제공합니다. 와이레보와같은거대마을과훨씬더살고. 플로레스는또한초기호모플로레시엔시스(Homo Floresiensis)의거처이기도하며, 이섬의신비한호빗은리앙부아동굴에서발견되었습니다.